그리팅(greating) 추천템 정리+친구추천코드
독립하고 나서 주로 컬리와 헬로네이처에서 장을 봤는데, 헬로네이처가 망했다. 컬리로만 장보기엔 아쉬워서 다른 곳을 찾아보다 알게 된 곳은 그리팅이다. 여기저기 할인을 엄청 많이 하고 신규 가입 이벤트가 있었어 마음에 들었다.
주된 할인 혜택을 나열해 보자면,
- 매달 1~2번씩 갑작스럽게 행사하는 ‘페이코 32퍼 할인’이 제일 큰 이벤트이다. 보통은 페이코에서 16퍼 할인이 된다.
- kt를 사용 중이라면 'kt멤버십‘ 어플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되는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 롯데,신한,삼성 카드를 사용 중이라면 각 카드사 어플에서 이벤트를 체크 시, 3만 원 - 5천 원 할인 / 5만 원 -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BC카드사는 페이북 어플에서 마이태그 적용 시 16프로가 할인된다.
- 간혹 토스페이 사용 시 20프로가 할인된다.
현대에서 운영하는 거라 이벤트 혜택이 큰 건가? 이렇게 다 할인해서 남는 게 있나 싶다. 혜택이 줄어들기 전에 부지런히 써야겠다!!!!
리스트 순서는 “완전 추천 -> 추천 -> 간식/다이어트 추천” 순이다.
1. 완전 추천💚
1)매운마늘등갈비찜
요즘 나의 최애 메뉴이다. 등갈비찜 때문에 그리팅을 주문할 정도이다. 건강식은 당연히 아니고 꽤 자극적인 맛이다. 내용물이 꽤 넉넉해서 2인이 밥과 함께 먹으면 딱 좋다. 추가로 감자랑 양파하면 더더욱 맛있고, 당면도 들어있다. 찜이라 30분 정도 끓여야 해서 꽤 걸리는 편이지만 고기도 부드럽고 너무나도 맛있다.
2)등갈비김치찜
매운마늘등갈비찜 시키면서 같이 시켜봤는데 이것도 맛있다. 양은 1)보다 더 많은 편이고 고기도 더 부드러웠다. 남은 두부가 있어서 같이 넣어먹었는데 순두부랑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다.
3) 청기와타운 무생채
재구매를 한 5번 정도한 거 같다. 한 상자에 2팩 들어있고 조리는 이 중에 제일 간단하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냉동 그대로 넣어 3분 정도 볶으면 끝이다. 차돌양지가 들어가 있어서 약간 기름지긴 하지만 무생채 때문에 맛 밸런스가 맞다. 나는 누룽지같이 바삭하게 먹고 싶어서 5분 정도 조리해서 먹는 편이다. 앞으로도 계속 시켜 먹을 예정!
4) 존쿡 델리미트 부대찌개
최근에 시켜 먹고 완전 반했다. 내용물이 없는 편이라 1인분에 적당하다. 콩나물이 원래 들어있는데, 집에 있는 콩나물을 더 넣고 스팸도 하나 더 썰어넣으니 2인까지 가능했다. 국물이 최고 최고!!!! 무조건 더 추가해서 먹기!
2. 추천🤍
1)제주 몸국
제주도 갈 때마다 먹는 몸국! 몸국은 제주 향토 음식인데, 고기 육수에 모자반을 넣은 국이다. 고소하고 한 끼 먹기 딱이다.
2) 즉석떡볶이
가성비 좋은 템이다. 김말이랑 사리면도 줘서 3인까지 가능하다. 특이하게 미역이 들어가서 감칠맛이 난다. 밥 볶아 먹으면 맛있다는데 너무 과할 거 같아 아직까지는 밥을 볶아먹은 적이 없다.
3) 고기 듬뿍 콩비지찌개
처음 가입할 때 990원에 구매했었다. 맛있어서 또 구매해서 먹었다.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두부라 그런지 칼로리도 안 높다(355kcal). 국산콩이고 물만 넣고 끓이면 돼서 간단하다. 부모님도 좋아할 맛!
4) 마라샹궈
마라샹궈를 처음 먹어봤다. 리뷰에 처음 먹는 사람들에게 좋다 그래서 시켜 먹어봤는데 내용물도 많고 안 부담스럽다. 양이 딱 1인분이다.
3. 간식/다이어트💛
1) 삼맛호오떡, 씨월드호떡
다이어트와는 전혀 거리가 먼 완전 간식템이다. 5개 들어있고 냉동상태의 호떡을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예열한 뒤에 5분 정도 익혀주면 된다. 기름이 꽤 튀긴 하지만 밖에서 사 먹는 거랑 똑같은 맛과 비주얼이다.
2) 무항생제 우유
무배 금액이 약간 부족할 때 사 먹기 좋다. 무항생제라 몸에도 더 좋고, 새벽에 짠 우유를 보내준다. 차이점은 크게 모르겠지만 이걸로 라떼 해 먹으면 더 고소한 느낌이다. 엄청 자주 품절돼서 못 살 수도 있으니 빨리 사기!
3) 카카오칩
3개 이상 사야지 10프로 할인되는 카카오칩. 한 봉지에 96칼로리라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이다(양이 너무 적어서 적절한 칼로리라고 생각함)ㅎㅎ. 올리브영에서도 파는데 너무 비싸다😭
4) 멕시칸풍 타코 샐러드
리뷰가 워낙 좋아서 구매했는데 역시 리뷰가 많은 데는 이유가 있다. 운동 가기 전에 먹었는데 적당히 배도 부르고 무엇보다 맛있다. 매일 먹을 수 있는 맛!
5) 밸런스
운동 가기 전에 자주 먹었던 쉐이크다. 컬리에서도 쉐이크를 자주 사 먹었는데 밸런스 쉐이크가 좀 더 달고 맛있었다. 쉐이크여도 영양성분 꼭 확인하고 사는 게 좋다. 당이 많이 들어있는 쉐이크도 많아서 건강 챙기려다가 오히려 몸에 과할 수도 있다. 플레인은 당이 8g, 단백질은 10g이다. 내 최애는 플레인이었다! (카카오도 맛있는데 바나나맛은 안 먹어봄)
그리팅에서는 농수산물, 축산물 등 사전예약을 받는 경우가 있다. 귤, 망고, 복숭아, 고기 등 은근 꽤 여러 번 시켜 먹었는데 과일은 그냥 그랬다.
최근엔 돼지고기 항정살이랑 갈매기살 사전 예약해서 먹었는데 만족스러워서 또 시켜 먹었다. 사전예약이랑 페이코 32퍼 할인이 겹치면 최고의 가격이다.🫶🏻
✔️그리팅의 장/단점
장점 : 할인을 많이 해준다. 퀄리티가 좋다. 맞춤형 식단이 가능하다(암 환자 등). 새벽배송이 엄청 깔끔하게 온다.
단점 : 어플이 심각해...어플 사용하기 답답하다. (주문내역 12개월 설정하고 주문 클릭했다가 뒤로 가면 다시 주문내역 1개월로 바뀌어있음😡). 신상이 잘 안 나온다.
▪️가입할 때 친구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각 각 3000원씩 적립된다.
친구추천 코드 : T44KYY6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