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일상/맛집 탐방

압구정 쇼토 케이크 후기(shoto)

선크림필수 2023. 7. 14. 20:54
728x90

맛있는 케이크 찾아 떠나기


생크림 케이크에 꽂혔던 작년
이곳저곳 검색하다가 알게된 ‘쇼토’


클릭 시 쇼토 인스타그램 이동

빵순이들에겐 이미 유명한 곳이었다
신라 호텔 출신 셰프가 오픈한 곳이다
비주얼도 신라호텔과 비슷

위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8길 14-6 1층 (신사동) http://kko.to/-xIjBQbvh8

쇼토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8길 14-6

map.kakao.com

압구정역에서 도보 7분정도다
신구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음!

쇼토 외관

문을 드르륵 열고 들어가면
바로 매대가 있고 왼쪽에 4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다
총 3번 방문했는데 항상 낮에 갔음에도 손님이 많았다.

계절에 따라 약간씩 메뉴가 달라지니 인스타그램 한번 보고 방문하면 좋을 거 같다!

쇼토 메뉴판

오 엄청난..... 경력직이셨네😎
겨울~봄에는 딸기케이크로 핫하고 여름에는 망고로 핫하다

체리 쇼콜라는 내가 간 날부터 팔기
시작했다
우째 바로 사야지🫶🏻


지금까지 쇼토에서 먹어본 케이크는

녹차화이트 초코
애플망고
딸기
체리 쇼콜라
자몽 얼그레이
멜론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다 먹어봤구나?

초코 바나나만 먹어보면 다 먹어본 듯....

일단은!!!!
많이 안달다
식물성 생크림 안좋아하는데
쇼토는 100% 동물성 생크림임

크림 자체가 담백하고 안달아서 부모님들이 좋아하실 맛이다
그리고 제철 과일 사용해서 케이크가 부내남

내 원픽은 ‘자몽 얼그레이 케이크’
먹으면 맛있어서 미간 찌푸려진다
2번째 픽은 ‘애플망고’
가격은 매우 사악하지만 애플망고 뭔들😭😭

압구정 근처 가게 되면 또 갈 예정이다
담백하면서 산뜻한 과일 케이크 먹고 싶은 사람, 대기업 케이크 말고 특별한 케이크를 먹고 싶으면
추천!!!